포인트/쿠폰/사은품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장바구니0

CS CENTER

FAQ

FAQ 검색
FAQ 검색

포인트/쿠폰/사은품 목록

  1. Q

    첫구매사은품,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어떻게 증정되나요?

    A

    그리에이트몰에 노출되는 모든 혜택은 '그리에이트 공식 온라인몰' 회원가입을 하신 고객님들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네이버페이, 비회원 구매시에는 쿠폰, 적립금, 사은품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회원가입을 하시고 구매를 하시어, 추가 사은품 혜택을 같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구매금액별 사은품에 해당하는 경우 첫구매 사은품이 제공되지 않으니 이 부분도 감안하시어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2. Q

    포인트 사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보유 포인트가 5,000 이상이면, 100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최대 사용가능액은 실결제금액의 50%까지입니다.(예시>30,000 포인트가 있더라도  실결제금액이 4만원이면, 포인트는 최대 2만원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고지하는 포인트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포인트 사용 조건을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Q

    포인트 적립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1) 구매 포인트 적립

    상품 구매 금액의 기본 1%가 적립되며, 온라인 상품 주문 후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단, 각종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2) 우수회원 특별 적립

    우수회원에 등급에 따라, 1% ~ 2%가 추가 적립됩니다. (우수회원 등급 기준은 별도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3) 기타 포인트 적립

    - 이벤트로 포인트 진행시, 추가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구매후기 포인트 적립 : 일반 구매후기와 포토 리뷰로 구분하여 포인트가 일괄 적립됩니다. 그리고, 추천 리뷰로 선정되는 경우, 내부 기준에 따라 특별 포인트가 추가 적립됩니다.

  4. Q

    쿠폰의 유효기간과 사용조건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쿠폰은 ‘마이페이지’ > 쿠폰 메뉴에서 유효기간 및 사용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쿠폰에 따라서, 사용 조건(최소구매금액 기존, 대상상품 조건, 할인율/할인액 등)과 유효기간이 꼭 확인하시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기한이 지나면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5. Q

    포인트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마이 페이지] → [포인트] 메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Q

    결제취소, 환불 건에 사용한 쿠폰의 복원이 되나요?

    A

    결제 취소건이 발생하거나 환불 처리가 완료되면, 해당 주문 건에 사용한 쿠폰도 복원되나 시스템에서 처리하지 않고 별도로 처리한 건이나 쿠폰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복원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나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70 - 4373 - 7857

[기구 A/S 문의 02-511-4402]

AM 9:00~PM 5:00 점심시간 12:00~1:00
토/일/공휴일 휴무

 
DELIVERY INFO

CJ대한통운 1588-1255

COSMESTIC :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20길 9
EQUIPMENT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옥산로203

(주)르에쓰 | 대표 :이승수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291번길 24 | 사업자등록번호 : 130-86-82307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번호 : 2017-경기부천-1659 | 대표번호 : 070-4373-785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종택 | 전자메일주소 : webmaster@create.co.kr
Copyright@LE'ess, All rights reserved
(주)르에쓰는 고객님의 안전한 무통장입금
거래에 대해 토츠페이먼트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