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멤버쉽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장바구니0

CS CENTER

FAQ

FAQ 검색
FAQ 검색

회원가입/멤버쉽 목록

  1. Q

    가입한 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A

    로그인 화면 하단 ‘아이디 찾기’ 클릭 후 성명,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을 경우 ‘비밀번호 찾기’ 클릭 후 ID, 이름,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임시로 발급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2. Q

    우수회원 제도 있나요?

    A

    저희 그리에이몰의 의 멤버쉽 등급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근 6개월 실구매금액 기준)

    Familly : 구매 금액 1만원 ~ 30만원 이하의 경우 → 구매포인트 적립 1% 혜택 

    Silver : 구매 금액 30만원 이상 ~ 50만원 미만 → 구매포인트 적립 2%, 기본 할인 3% 혜택

    Gold : 구매 금액 5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 구매포인트 적립 2%, 기본 할인 5%

    VIP : 구매 금액 100만원 이상 ~     → 구매포인트 적립 3%, 기본할인 10%

  3. Q

    미용회원은 어떻게 되나요

    A

    회원가입 시에 미용회원으로 별도로 가입하시고, 가입하실 때 사업장에 해당하는 주소정보와 사업자등록증을 필수도 등록하시면, 관리자 확인 후 승인해 드립니다.(미용회원 승인은 통상 업무일 기준 1일 이내에 승인됩니다.)

  4. Q

    회원가입 혜택이 있나요?

    A

    그리에이트몰 회원에 가입하시면 다음과 같은 특별한 혜택이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시 특별 할인쿠폰(10%)과 적립금(5천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2. 가입 후 첫구매시에 첫구매 사은품을 드립니다.(사은품은 매달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그리에이트몰 회원이 되시면, 구매 포인트 1%를 기본으로 적립해 드리고, 리뷰나 이벤트 참여시에 추가로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5천원 이상부터 결제 시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최근 6개월간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우수회원을 선정하고, 우수회원에 선정된 경우 추가 혜택을 드립니다.

       (전상품 기본할인 제공, 추가 구매포인트 적립, 이벤트로 추가 사은품도 증정 예정)

  5.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상태에서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아래 하단에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탈퇴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 즉시 탈퇴처리되며, 보유하고 계신 쿠폰은 자동소멸됩니다.

    탈퇴 후 1개월 이내 동일 ID로 재가입되지 않으니 신중히 결정해 주십시오.

  6. Q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회원정보 변경은 홈페이지 상단메뉴 중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 수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 ID를 제외한 모든 내용은 언제든 수정 가능하며, 상품배송과 관련 있는 거주지나 연락처 변경의 경우 반드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7. Q

    온라인 / 오프라인 회원등급 연동이 되나요?

    A

    아쉽게도 그리에이트몰과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된 구매내역은 통합되어 관리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리에이트몰 회원등급과 관련된 혜택도 온라인몰에만 해당하오니 참고하여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8. Q

    미용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고, 어떤 조건이 있나요?

    A

    미용회원은 미용실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고객들을 의미합니다. 현재 그리에이트의 상당수 제품은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제품이어서, 미용실을 운영하는 분들에게 특별한 가격에 공급해 드리고 있으며, 전문가용 제품의 경우, 미용회원들만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이 대다수입니다.

고객센터

070 - 4373 - 7857

[기구 A/S 문의 02-511-4402]

AM 9:00~PM 5:00 점심시간 12:00~1:00
토/일/공휴일 휴무

 
DELIVERY INFO

CJ대한통운 1588-1255

COSMESTIC :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20길 9
EQUIPMENT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옥산로203

(주)르에쓰 | 대표 :이승수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291번길 24 | 사업자등록번호 : 130-86-82307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번호 : 2017-경기부천-1659 | 대표번호 : 070-4373-785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종택 | 전자메일주소 : webmaster@create.co.kr
Copyright@LE'ess, All rights reserved
(주)르에쓰는 고객님의 안전한 무통장입금
거래에 대해 토츠페이먼트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사실확인]